그렇기에 일반적으로 금액을 낮게 설정을 하신 후 결제를 하시면 결제가 수월하게 진행 되실겁니다.





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정책입니다. 본인의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모두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해당 정책이 적용 됩니다.

다섯 번째 이유는 본인명의의 여러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했을때 걸리는 정책입니다.

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/컨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.

-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문구가 뜨는 사유 같은경우는 이와 같습니다.

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.

정책같은 부분은 대행사에서도 해결이 안 된다면 개인이 해결하기는 힘든 문제입니다.

이 또한 결제 대행사에서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신뢰도가 낮은 회원으로 분류하여

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,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.

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(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.)

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소액결제 신규정책이란? 휴대폰/핸드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나오는 정책을 표현합니다.

라는 문구는 현재 통신사 잔여한도로 설정해둔 금액이 도달하여 해당 결제를 진행 할 수 없다는 문구입니다.

미납 정책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오랜 경험과 미납 정책 루트에 대한 노하우가 필요한 일 입니다.

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액결제 정책미납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거나,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크림티켓으로 꼭 연락주세요!
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